성매매 알선 남성휴게텔 적발:시티뉴스 Http:

성매매 업소 중 최근 들어 유난히 호황을 누리는 곳은 휴게텔이다. 기존의 퇴폐 이발소에서 ‘업그레이드’된 휴게텔은 인터넷을 통한 ‘조건만남’ 이후에 가장 활발하게 영업을 하고 있다. 이는 최근 들어 조건만남의 ‘수질’이 현저하게 떨어진 것과도 관련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외모가 되지 않는 여성들이 너도 나도 조건만남에 나서다 보니 이에 실망한 성매수자들은 이제 더 이상 조건만남에 기대를 걸지 ì•Šê³  차라리 ‘최소한의 검증’을 받은 휴게텔로 향하고 있다는 것이다. 부천의 미리내유치원 인근 200m 내에는 데이트클럽, 마사지, 아로마샵 등 6곳의 변태업소가 영업 중이다. 25일 전남 여수 경찰서는 지난 24일 ë°¤ 9시쯤 마시지 업소 밀집지역에 대한 점검 단속 중 '휴게텔'이라는 간판을 걸고 성매매 영업을 해온 업주 A 씨를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현장에서 단속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시가 체 안된 대낮이어서 주위를 둘러보며 들어가는데 민망했다. 그래서 바깥에서 만나면 안되는 중요한 사람을 만나 잠시 이야기만 하고 갈테니 방을 잠시만 빌려달라고 사정해 5000원을 주고 기다렸다. 어차피 전화상인데 편안하게 받아보자 마음먹고 벨이 3번 울린 뒤 전화를 받았다. 30대 중반정도로 보이는 목소린데 간단한 인사와 함께 몇 살이냐고 묻는다.

 

잠깐 이야기만 í•  생각으로 바깥에서 만나면 안되겠냐고 하니 여관을 ìž¡ê³  기다리라고 한다. 그럼 연락은 어떻게 하냐고 하니 휴대전화 번호를 가르쳐 달라고 한다. 이번에는 31살이라는데 노골적인 표현으로 ‘싸게 í•´ 줄 테니 근처에 자리를 ìž¡ê³  기다려라’ê³  한다. 그래서 급하게 전화를 끊고 말았는데, 그제서야 ‘이런 통로로 매춘 ì•„ë‹Œ 매춘이 이루어지기도 하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머리맡에 전화기가 있고, 전화가 오면 전화를 받으면 된다고 한다. 그리고 서로 편안하게 대화하고 이후부터는 알아서 하라고 한다.

 

경찰 조사 ê²°ê³¼ 업주 A 씨는 관할 행정기관의 허가와 등록 ì‹ ê³ ê°€ 필요하지 자유업 형태의 업소로 영업하며 관할 행정기관의 규제를 피해왔던 것으로 드러났다. 인근 ㄷ룸살롱 사장은 “상당수 휴게텔들이 겉으로만 문을 닫았을 뿐이고, 음성적으로 성매매를 하고 있다”ê³  귀띔했다. 그는 “오랫동안 호객을 해온 삐끼들의 눈은 날카롭다”ë©´ì„œ “단속 중임에도 ‘혹시나’ í•´ì„œ 거리를 찾아온 손님들을 금방 알아챈다”ê³  말했다. 적발 장소는 `마사지 휴게텔'이 759명으로 가장 많았고 안마시술소 160명, 인터넷을 통한 성매매 159명, 성매매 집결지 59명 등이었다.

 

그동안 김씨는 회당 8만~15만원을 받고 성매매를 알선한 것으로 경찰 조사 ê²°ê³¼ 드러났다. 노컷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ë°”,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ë°¤ 10시쯤 장안대로에서 검은 승용차 í•œ 대가 지나가는 남성 3명의 보폭에 맞춰 속도를 줄였다. 승용차 안에서 누군가가 “안마, 안마” 하고 외치자 군복을 입은 í•œ 명과 일행이 승용차에 관심을 보였다. ì«“ê³  쫓기는 호객 행위가 되풀이되는 것을 ë³´ë©´ ‘성매매 뿌리 뽑기’ê°€ ê²°ì½” 쉬운 일이 아님을 ì•Œ 수 있었다. 경찰청 관계자는 "성매매 업소를 뿌리 뽑기 위해 수사ㆍ생활안전 합동 단속반과 경찰관기동대 등을 투입해 적극적으로 단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방청 주관으로 경찰서별 합동 교차단속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불법행위를 근절하고 지역 업소와의 유착이 없도록 해나겠다”ê³  강조했다. 경찰은 현장에 있던 성매수 남성 2명을 함께 입건하고 조만간 업주도 소환해 사법처리할 방침이다. 경찰에 따르면 현행법상 성인휴게텔이나 성인PC전화방에서 음란물을 상영하거나 보관하면 불법이다. A씨는 “매달 이용료로 10~20만원을 주면 음란물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고장이나 하자가 발생하면 원격 제어 수리가 가능하다”ë©° 서버와 사이트 등을 설명하면서 업주들을 꼬드겼다. 단속에 적발된 성매매 여성과 성매수자는 6명, 성매매 여성 중에는 중국에서 온 유학생도 있었습니다.

 

주위에서는 ‘잠깐 눈이나 붙이고 쉬었다 가는 ê³³’아닌가 하는 말도 한다. 또 일각에서는 ‘여자(?)와 연결해주는 ê³³’이라는 이야기도 심심찮게 들린다. 그러나 경찰은 성인휴게텔은 신고제가 ì•„ë‹Œ 사업자등록만 하면 영업이 가능한 ‘자유업’인데다 현금 거래가 이뤄지고 현장을 급습해야 하는 특성상 단속이 쉽지가 않다고 밝혔다.

click here 휴게텔 후기 오피가이드 휴게텔 후기 read mo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성매매 알선 남성휴게텔 적발:시티뉴스 Http:”

Leave a Reply

Gravatar